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밥앤 이용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답변

MORE
  • 새벽배송 가능한 지역과 택배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전국 어느지역이나 배송이 가능하며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은 새벽배송으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새벽배송이 가능한 지역을 제외한 지역은 신선택배 배송으로 이루어집니다
    택배수령시간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지므로 정확한 시간을 알 수는 없으며
    새벽배송시간은 밤11시~아침8시 배송되며, 지정된 시간에 배달은 불가능하나 특정시간 전에 꼭 배달을 원하실 경우에는 배송요청란에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자세히보기
  • 주문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밥앤 이용이 처음이시라면 상품 별 식단표를 확인 하시고 기간 옵션을 정하여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1670-5538 문의주시고 식단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식단별 상세페이지에서 식단 확인하시고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식단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주말/야간에는 카카오톡에서 "@밥앤"을 검색 후 친구추가하시고 문의해주시면 편리합니다.        

  •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전화주문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670-5538)연락하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별도로 원하시는 구성이 있다면 전화주문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단체주문이나 장기이용을 원하신다면 상담사와 협의 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세요. 

  • 이용 중 수령일 변경은 가능한가요?

    수령일 변경 및 일시정지 가능합니다. 다만 변경을 원하시는 날 하루전 오전12시까지 1670-5538로 변경 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식단 이용 도중에 식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변경 가능합니다.
    식단 변경 시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차액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

    -메뉴 중 일부 식재료를 드시지 못하여 일부만 대체 할 경우

    -메뉴 구성이 라이스/샌드위치/샐러드 일때 -> 라이스/샌드위치2개  또는 라이스2개/샌드위치 로 변경을 원할 경우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900칼로지 저염3식에서 고단백머슬헬스식단으 상품자체를 변경 할 경우

    -주문하신 식단에서 일부 메뉴를 추가 할 경우

     
    식단 변경은 꼭 상담사와 유선 협의 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 회원 ID를 잊어버린 경우 **
    로그인 -> [아이디 찾기] 에서 고객명/가입시 등록한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웹에서 바로 회원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에서 아이디/고객명/가입시 등록한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 시 기재한 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임시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보내드립니다.

  •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본인이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임산부도 프로그램을 진행해도 문제가 없나요?

    임산부는 급격한 식단변화를 주기에는 적합한 시기가 아닙니다.
    하지만 밥앤 다이어트 식단에는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을 제외하고 몸에 무리를 주는 식단은 없습니다.
    식단구성을 참고하시고 알맞은 식단을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 소셜사이트에서 구매한 티켓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위메프/티몬/쿠팡 등 소셜사이트에서 구매한 티켓은 밥앤 쿠폰등록게시판에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그 과정이 번거로우시다면 1670-5538로 사용요청 해주셔도 사용가능합니다.

    [티켓등록하러가기]
  • 식단 이용 중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주문 후 수령일 전날 오전12시까지 주문취소 가능하십니다.
    식단을 이용중 환불을 원하신다면 환불 요청일 다음날 분까지는 정상 배송이 되고 2일 후 식단부터 환불이 가능하며 남은 일자만큼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하자로 인한 환불 요청은 밥앤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70-5538)로 별도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장기적으로 이용하고 싶은데 할인이 되나요?

    네 할인이 가능합니다.
    최소 1개월이상 식단이용 희망 시 개인결제창을 통해 할인가로 이용가능하십니다.

    상품 Q&A  또는 고객센터 1670-5538로 연락주시면 식단 및 이용기간을 고려하여 정기배달을 이용하실 수 있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소식

MORE

상품 Q&A

MORE

식단 이용후기

MORE

맞춤식단 게시판-개별 식단조정 신청

MORE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